감성/음악

The show must go on (queen)

인서비1 2009. 1. 4. 15:34

 

 

 

 

 

 The Show Must Go on    - Queen

 
Empty spaces what are we waiting for
abandoned places I guess we know the score
on and on, does anybody know what we are looking for..
  
Another hero, another mindless crime
Behind the curtain in the pantomime
Hold the line does anybody want to take it anymore
 
 Show must go on
Show must go on
 

Inside my heart is breaking

My make-up may be flaking

But my smile still stays on

 

Whatever happens I'll leave it all to chance
Another heartache another failed romance

on and on does anybody know what we are living for

I guess I'm learning

I must be warmer now

I'll soon be turning round the corner now
Outside the dawn is breaking
But inside in the dark I'm aching to be free
 
 Show must go on
Show must go on
Inside my heart is breaking
My make-up may be flaking
But my smile still stays on
 
My soul is painted like the wings of butterflies
Fairy tales of yesterday will grow but never die

I can fly, my friends

 Show must go on
Show must go on
 

Inside my heart is breaking

My make-up may be flaking

But my smile still stays on

 

I'll top the bill

I'll overkill

I have to find the will to carry on

on with the show

on with the show
 Show must go on 
 
 
텅빈 공간에서 끊임없이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 걸까요?
쓸쓸하고 황량한 곳
나는 우리 모두가 세상살이의 진상을
알고 있다고 생각해요
어느 누가 인생을 통해서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까요?
새로운 영웅, 새로운 총동적이고 무정한 범죄에
흥미가 있나요?
막을 내리고 그  뒤편에서 벌이고 있는 무언극처럼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멈추세요
누가 이런 것을 더 이상 참고 싶어 할까요?
 
하지만 삶은 계속 되어야 합니다.
삶이라는 연극은 계속 되어야해요
나의 심장이 산산이 부서지고
내가 쓰고 있는 가면이 벗겨질지 모르지만
나의 미소는 계속 입가에 남아 있을 겁니다.
 
어떤 일들이 닥쳐올지 모르겠지만
나는 그걸 운에 맡겨 두겠어요
또 다른 가슴의 상처나 또 다른 사랑의 실패가
나를 기다리고 있다 해도
멈추지 않고...
그 누구인들 우리가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지
알 수 있겠습니까?
나는 계속 삶을 배우고 있고
마음은 전보다는 더 따뜻해진 것 같아요
나는 곧 어떤 인생의 전환점을 통과할 것입니다.
저 멀리 새벽이 밝아오는데
나의 마음은 어둠 속에서 자유를 찾기 위해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인생이란 연극은 계속되어야 해요
네, 인생은 계속되어야 하지요
오! 내 심장이 부서지고
내가 쓰고 있는 가면이 벗겨질지라도
나의 미소만은 계속 내 입가에 남아 있을것입니다.
 
나의 영혼의 나비의 날개처럼 화려하게 색칠이 되어 있습니다.
지난 날의 동화 속 이야기들은 계속 자라날 것이고
결코 없어지지 않을 거예요
나는 이제 날아갈 수 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인생은 계속되어야해요
인생은 계속되어야 하지요
나는 나의 미래를 미소를 머금은 채로 맞이하고 싶고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이라는 연극과 함께, 언제나
나는 내가 해야 할 일들을 해낼 것이고
나는 살아남을 것이고
인생이라는 연극과 함께
내가 계속 추구해 나가야 할 그런 소망을 찾아야만 합니다.
 
인생은 계속 되어야 합니다.
 
 
 
 
 

'감성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  (0) 2009.01.04
The show must go on (Queen)  (0) 2009.01.04
show must go on  (0) 2009.01.04
When a man loves a woman  (0) 2009.01.03
[스크랩] lonely  (0) 2009.01.03